티스토리 뷰

< 안아 줘! 보뽀해 줘! >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미리보기를 통해 책을 보니 아빠라는 단어가 많이들어간 그림책이라 선택한것도 있다죠 :-)엄마엄마~ 맘마~ 아~~~~는 잘하는 유찬이인데아빠라는 말을 아직까지 못하더라구요 ㅠㅠ그래서 남편이 육아를 도와줄때 유찬이한테읽어줬음해서 선택한 책이며 일러스트에나와있는 꼬마가 딱 유찬이처럼 귀요미더라구요??그림책에 나와있는 글도 길지않으며간단하면서도 꿀이 뚝뚝??아이에게 온몸으로 사랑을 전하는 책이패트리셀리의 그림책이라죠할아버지가 안아 주면 정말 신나요와할머니는 자꾸자꾸 뽀뽀해 줘요도우리의 일상과 닮았으면서 유찬이에게계속해서 읽어주며 가족들 모두가 사랑을준다는걸 표현하고 느낄 수 있게 해주니얼마나 좋아요? ????아이에게 그림책을 읽어주는 재미에 빠져버린초보엄마, 여기요여기!! ??♀???♀???♀?책도 예쁘고 이번기회에 < 아빠 >라는 단어를 말해보자구


사랑해라는 말보다 이젠 온몸으로 사랑을 표현해 보자!

따뜻한 포옹과 달콤한 뽀뽀. 사랑스러운 우리 아가에게는 아무리 주어도 모자란 애정표현입니다. 유아그림책 중 사랑해 라는 말을 직접적으로 아이에게 전하는 책들이 인기를 끌면서 무뚝뚝한 한국 부모들이 마음껏 사랑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면, 이번에는 아이에게 온몸으로 사랑을 전하는 책이 등장했습니다.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부모의 애정 어린 스킨십만 한 보약은 없습니다. 신체와 정서의 함양에 크게 영향을 끼치며 아이를 쑥쑥 자라게 하고 사랑 받을 줄 아는 아이로 만드는 엄마 아빠의 애정표현을 아끼지 맙시다.

패트리셀리의 안아 줘! 뽀뽀해 줘! 는 엄마 아빠뿐만 아니라 할머니, 할아버지 등 가족들 모두 자신을 사랑한다는 걸 아이가 느끼게 하면서 또한 친구들, 멍멍이, 금붕어, 푹신푹신한 담요 등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사물에 마음껏 애정을 표현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인지 아이에게 알려 줍니다. 이젠 사랑해라는 말과 더불어 온몸으로 서로의 사랑을 표현해 보면 어떨까요. 가족 간의 사랑이 넘치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 책을 놓치지 맙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